안녕하세요. 독자님들!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? 저는 연휴 동안 푹 쉬고, 맛있는 명절 음식도 먹으며 한결 마음의 여유가 생겼는데요. 독자님들도 일상에 잘 복귀하셨기를 바라요.
바람이 시원해서 이곳저곳 놀러 다니기 딱 좋은 계절, 가을. 이곳저곳 여행도 좋지만, 가을은 뭐니 뭐니 해도 독서의 계절이지요🍂 그동안 미뤄뒀던 책, 마음 잡고 읽어보시는 건 어떨까요?
한솔수북도 줄줄이 나올 9월 신간을 준비하며 열일하고 있답니다. 다양한 독서 행사도 참여하고요!
즐거운 가을 독서 한솔수북이 응원하겠습니다💛
한솔수북에서 올해 처음으로 학교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하는 '제1회 한솔수북 선생님 동화 공모전'을 열어요. 전국 유, 초, 중, 고 선생님을 대상으로 초등 중·저학년용 동화를 모집하고 있습니다. 열심히 썼지만, 서랍 속에 잠들어 있는 동화 원고가 있다면 얼른 메일 보내주세요📫
동화 작가를 꿈꾸는 주위 선생님께 소식 전해주시고요! 소문도 많이 많이 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사진을 클릭하시면 한솔수북 블로그로 이동합니다.
9월 하반기에는 다양한 오프라인 독서 행사가 열려요🤓 체험활동도 하고, 작가도 만나고, 도서를 실물로 살펴볼 수도 있어요.
⭐️ '김포시 도서관 책 축제'와 '충북 교육도서관 북페스티벌'에서 그림책 작가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.
마지막 소식은 10월 4일에 마감되는 '2022 우수환경도서 독후감 공모대회' 소식이에요.
전국 초등학생/중·고등학생/일반인을 대상으로 하고요. 2018, 2020, 2022년도 우수 환경도서 중 한 권을 선택해서 독후감을 작성하면 돼요. 한솔수북 도서로는 2022년도 우수 환경 도서(유아부문)로 선정된 《돌아갈 수 있을까?》가 목록에 있습니다.대상 300만 원의 주인공이 바로 나?! 수상하면 좋겠지만, 상을 못 타더라도 환경 도서를 읽고 독후감을 쓴 시간은 좋은 경험이 되겠지요?